카테고리 없음

내돈내산 ~! 쿤달 섬유향수! 베이비파우더향

수박맛케잌 2020. 9. 27. 18:57

안녕하세요 !

 

수박맛케잌이에요~  오늘은 쿤달 섬유향수를 사용하고 추천해드리기위해 이렇게 포스팅합니다~

 

각종 향이 많았는데 저는 은은한 애기때의 향수랄까? 그느낌이 너무 좋아 베이비 파우더향으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!

쿠팡에서 하루만에 배달해준 나의 쿤달 섬유향수 ! 크흠 ㅋㅋ 조타

 

공주에 한번 뿌리고, 향을 맡아보았어요 !

은은하고 너무 부드러운 느낌의 베이비 파우더 향이었어요 !

 

 

옷에 바로 뿌려보았답니다 ! 

입고 외출을 했는데 그 은은함이 하루종일 가더라구요 ! 

어떻게 알았냐구요? 퇴근후 옷을 벗으면서 냄새가 확 올라오더라고요 !

아주 좋았어요. 역시 사랑안할수없는 베이비파우더향 !

 

여러분도 섬유향수 하나 구매해서  뿌려보세요 기분이 너무좋아진답니다 !

 

여기까지 쿤달 섬유향수 베이비파우더향 이었습니다 ~

 

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