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내돈내산~직접돈주고 내가 직접산! 오쏘몰 이뮨!!

수박맛케잌 2020. 9. 21. 14:23

안녕하세요 !! 수박맛 케잌이에요 

오늘은 영양제 오쏘몰에 대해 리뷰를 해볼게요 !

 

11번가에서  54000원대 타임딜로 각종 쿠폰 먹여서 사게 되었네요! 엄청 싸게 산거예요 너무 만족합니다 

한 박스당 30개가 들어서 한 달 분량의 영양제가 들어있더라고요!

박스가 조금  뜯어지고.. 조금 구겨졌지만 내용물은 문제없더라고요 

건강해지고 싶은 마음에 엄청난 기대를....... 기대를!!

 

 

짠 ! 내용물을 이렇게 생겼어요 아주깔끔하고 마시는 영양제라  기존 알약 영양제와는 다르게  뭔가 색다르고 저에게 다가오는 느낌이 달랐어요  ' -'!  이런영양제도 있다니 !!!

뜯으니 요로코롬 알약 2개가 있었어요 ㅋㅋ

 

밑에는 액체상태의 고농축액이!! 향을 맡아보니 엄청농축된비타민 같아요 !

 

 

 

먹긴 먹었는데... 너무 시고 특유 비타민 냄새가... 으앋.... ㅜ 

약간의 고통(?)이 동반되지만 무엇인가 건강해지는것 같은 느낌의 영양제네요 !

 

비싼값을 한달까...?

김태희 영양제. 영양제의 에르메스라고 불리우는 오쏘몰 영양제였습니다 ~